RACE 981


중력가속도로 즐기는 친환경 레이싱, RACE 981

저명한 물리학자 리처드 파인만은 말했다. “중력은 약하다. 괘씸할 정도로 지독하게 약하다” 그렇게 4개의 기본 힘 중 가장 약한 힘이다. 그리고 우리는 마침내 이 약하디 약한 중력과 질량 사이의 거리 즉 중력가속도 (g=9.81m/s2) 만으로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그래비티 레이싱 RACE981을 만들었다. 사실 위의 말은 중요치 않다. 조금 있어 보이고 싶어서 써봤다. RACE981은 중력을 이용해 최대 60km/h의 속도로 레이싱이 가능한 것이 중요하다. 게다가 연료 따윈 사용하지 않아 제주도의 청정 자연을 보존한다. 그렇다, 우린 많은 공돌이들을 납치해 두었다. 심지어 우리는 여러분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 난이도가 다른 3개의 코스,  총 10개 트랙을 설계했다. 언덕만 오르면 숨이 가파 지는 언덕 공포증이 있을지도 모르는 여러분을 위해 도착지에서 출발지까지 차량에 앉아있으면 자동으로 언덕을 올라가며 편하게 경치를 감상하거나 앱 내에서 기록과 주행 영상도 확인할 수 있게 준비해 두었다. 상기 소개에서 연료 따윈 사용하지 않는다고 했지만 올라갈 때는 걸어 올라가지 않기 위한 최소한의 전기 에너지는 사용하니 봐줬으면 좋겠다. 공돌이들을 납치하여 특수 제작 된 GR차량과 트랙이 있는 RACE981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핸들을 잡고 레이서가 되어 시즌 별 랭킹, 함께 온 친구 및 가족들 간의 그룹 랭킹 1위에 도전하고, 특별한 퀘스트를 달성해보자!

도전하라! 랩타임

오직 실력으로 인정받는 승부의 세계 크X이지아X이드, 마X오 카트에서만 보던 빨간 버튼(이멀젼시 아님)!! 바로 부스터 버튼이다. 영화나 게임에서만 보던 부스터를 실제로 느껴볼 수 있다. 물론 아무에게나 제공되는 기회는 아니다. 미안하다. 특별한 기회는 특별한 사람에게만 제공되는 법이다. 부스터 기능을 탑재한 상급자용 GR-X를 경험하기 위해 마스터 라이선스 획득 조건 & 부스터 획득 조건에 도전해보자. 1인승 GR-E, 2인승 GR-D와는 또 다른 스피드와 코너링을 맛보게 될 테니! 참고로 운도 실력이다.

경험하라! 모두를 위한 액티비티

가족, 친구, 연인 누구든 함께 나누는 즐거움! 베스트 드라이버도, 미성년자도(물론 너무 어리면 곤란하다), 무면허도, 장롱면허도 모두 RACE981의 즐거움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우리에겐 구성원에 맞게 1인승부터 최대 2인까지 탑승이 가능한 3가지 타입의 차량이 있다. 2인승 GR-D는 아이부터 고연령층까지 동승 시 편안하게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레이싱 경험을 할 수 있다. 혼자 왔다고 해서 안 태워주진 않는다. 타도 괜찮다. 모두가 함께 즐기는 멋진 추억을 경험하자!


차량소개


어서와 이렇게 똑똑한 차는 처음이지?

RACE981의 GR(다시 한 번 말하지만 욕이 아니다. Gravity Racing이다) 차량은 레이싱에 최적화된 성능을 차량 디자인에 멋지게 담아냈다. 차량 내 GPS와 ICT 기술을 이용해 랩타임은 물론, 레코드 라인과 주행영상 등의 정보를 레이서에게 전달한다. (우린 늘 말하지만 공돌이가 많다. 유능한 공돌이의 향기가 날 경우 납치 위험이 있으니 조심하자) 그리고 레이싱을 즐기고, 앱을 통해 개인 기록 및 랭킹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나의 기록은 전체 랭킹에도 노출이 되기에 네임드 레이서가 되고 싶다면 베스트 랩타임에 도전해 보자!

GR-E초보부터 중급까지 즐길 수 있는 1인승

RACE981 그래비티 레이싱을 대표하는 1인승 차량이다. 안정감 있는 핸들링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조종할 수 있으며, 5cm의 낮은 차체는 높은 체감속도를 선사한다. 하지만 누구나 레이싱을 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 레이싱이 종료되면 도착지점에서 자동 회차 시스템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하차장까지 이동할 수 있다.

탑승코스 : 1 Course(초급), 2 Course(중급)
탑승인원 : 1인승 (만14세 이상, 신장 150cm 이상)
최고속도 : 40km/h
특징 : 직관적이고 쉬운 조작이 가능

GR-D연인끼리도, 아이와도 함께 탈 수 있는 2인승

RACE981의 유일한 2인승 차량이다. (물론 1인도 탑승 가능하다. 절대로 말리지 않는다.) 운전자는 레이싱의 재미를 느끼고, 뒷좌석에서는 넓은 시야로 경관을 편안하게 감상하며 서로 다른 레이싱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승 차량이다. 레이싱이 종료되면 도착지점에서 자동 회차 시스템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하차장까지 이동할 수 있다.

탑승코스 : 3 Course (초급)
탑승인원 : 2인승 (운전자 : 만14세 이상, 신장 150cm 이상 / 동승자 : 신장 100cm 이상)
최고속도 : 35km/h
특징 : 높은 시트 포지션으로 시야를 확보해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즐기는데 최적화

GR-X부스터가 장착된 마스터 라이선스 전용 1인승

RACE981에서 남다른 속도감을 자랑하는 라이선스가 필요한 1인승 차량이다. 마스터 라이선스를 획득한 상위 몇 % 내 레이서만이 즐길 수 있는 전문가용 차량으로, 차별화된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레이싱 감성을 더하기 위해 레이싱카의 30도 시트 포지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랙&피니언 조향 방식을 사용해 가볍고 세밀한 핸들링이 가능하다. 5초간 지속되는 부스터 기능으로 최대 60km/h 까지 스릴은 마스터 라이선스 보유자에게만 특별히 제공된다!

탑승코스 : X Course(상급) -L track/R track 선택 가능
탑승인원 : 1인승(만 18세 이상)
최고속도 : 60km/h
특징 : 마스터 라이선스 취득 후 이용 가능하고, GR-E, D에 비해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 부스터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마스터 전용 레이싱 차량


코스소개


한라산 중턱에 펼쳐진 비일상적 트랙!

일상에서 경험하지 못한 스릴과 코너링의 짜릿함을 담은 RACE981 코스는 다채로운 경사도 (횡경사 + 난경사)가 제공하는 아찔한 스피드와 자동 눈앞에 펼쳐지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에게 맞는 코스는 알 수 없으니 모든 트랙 올 클리어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RACE981의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건 책임질 수 없다. 일상에서 경험하지 못한 RACE981 트랙의 스릴과 짜릿함을 맘껏 즐겨보자!

1 Course (1코스)

E 1. 그래비티 레이싱 입문을 위한 첫 번째 추천 코스
코스 난이도 : 초급 ★★☆☆☆
GR 타입 : GR-E(1인승)
트랙 수 및 총 탑승 거리 : 3트랙 / 약 1,400m 

2 Course (2코스)

E 2. 내 안에 레이서 있다. 마스터 라이선스에 도전하기 위한 중급자용 코스
코스 난이도 : 중급 ★★★☆☆
GR 타입 : GR-E(1인승)
트랙 수 및 총 탑승 거리 : 2트랙 / 약 1,400m 

3 Course (3코스)

제주도 장관은 내가 구경할 게 운전은 누가 할 래? 둘이서 함께 보다 넓은 시야로 제주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코스
코스 난이도 : 초급 ★★☆☆☆

GR 타입 : GR-D(2인승)
트랙 수 및 총 탑승 거리 : 3트랙 / 약 1,500m 

4 Course (4코스)

내 안의 질주본능. 실제 레이싱 감성과 극한의 스릴, 부스터를 경험할 수 있는 코스
코스 난이도 : 상급 ★★★★★

GR 타입 : GR-X(1인승)
트랙 수 및 총 탑승 거리 : 2트랙 / 약 1,600m